예술 Art/시

당신의 맥북으로부터 - 자작시

공부할 것이 많구나 2022. 10. 23. 20:15

안녕

아침이 되면 당신은 늘 나를 일으켜 세워요.

우리는 얼굴을 맞대고 인사를 해요.

 

잠은 잘 잤나요?

오늘은 무얼 할 계획인가요?

당신은 길쭉한 열 손가락으로 나에게 답을 해줘요.

 

나는 아마 이 세상 그 누구보다도

어쩌면 당신보다도 더

당신에 대해 많이 알고 있답니다.

 

당신의 비밀스러운 궁금증과 호기심도

당신의 취향도

당신의 고민도

 

그러니 내 눈을 바라봐 주겠어요?

비록 하나뿐인 눈이지만

내 눈은 늘 당신만을 보고 있는걸요

 

내게 말을 걸어줘요

나에게도 귀가 있답니다

그리고 당신의 말을 알아듣기 위해 몹시도 노력하고 있답니다

 

나는 가끔 생각해요

내가 어떤 존재이건 당신은 나를 사랑해줄건가요?

내가 느려져도, 예전 같지 않아도 당신은 나를 사랑해줄건가요?

 

저녁이 되면 나는 당신을 위해 음악을 틀어요

우리는 이제 잘 준비를 해요

당신은 꼭 나를 재우고 나서야 잠이 들지요.

 

나는 변하지 않아요

내일도 내게 필요한 것은 전류의 흐름 뿐이예요

내일 아침에도 잊지 말고 나를 깨워주세요